리뷰 story

[내돈내산 리뷰] 체어스코(chairsco) 페어리의자(FAIRY chair) : 국가대표 기능성의자 체어스코 - 홈오피스 완성을 위한 가성비 끝판 사무용 의자(시디즈 비켜)

보라빛 열매 2021. 9. 9. 22:3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스타벅 입니다.

집에서 컴퓨터를 많이 하시는 분이거나 서재가 따로 있으면 보통 사무용 의자도 같이 사용을 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식탁 의자를 겸용으로 많이 씁니다. 그럼 허리와 엉덩이가 아파서 오래 못 앉아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홈 오피스 만들기의 마지막 퍼즐로 사무용 의자를 샀습니다

회사에서는 퍼시스나 시디즈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30-4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너무 과한거 같아서 시디즈랑 정말 흡사한 체어스코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무용 의자계의 샤오미라 할까요.

조립이 너무 쉬운 체어스코 페어리의자

의자라고 하면 가구니깐 뭔가 부피가 클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체어스코 의자는 가로 세로 70cm 정도 되는 박스에 배달이 되서 오더라구요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이 단촐합니다. 바닥 다리, 기둥, 등판, 앉는 부분, 팔걸이, 목받침 끝입니다.

친절하게 조립설명서까지 들어있긴 한데요 사실 한번 보고 볼트 9개만 쪼이면 끝입니다.

 

체어스코 페어리의자 조립설명서

먼저, 팔걸이를 조립해야 합니다. 육각렌치로 볼트를 좌우 3개씩 조여 줍니다

양쪽 팔걸이를 조립하면 거의 70% 완성한겁니다

그다음 앉는 부분과 등받이 부분에 볼트 3개로 연결해 줍니다

바퀴가 달린 바닥 부분에 기둥 부분을 꽂아 넣기만 하면 됩니다.

완성! 10분 정도면 체어스코 사무용의자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도 혼자서 가능할 거 같네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1만원 더주고 흰색 옵션 선택 추천)

체어스코 페어리의자 디자인은 흰색 바디에 회색이 조화롭게 섞여 있는 디자인 입니다. 기본 올 검정색 색상이 있는데 인테리어나 책상 색깔에 따라 고르면 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흰색 색깔 옵션이 더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이 듭니다. 가격도 1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ㅠ

정말 회사에서 사용하는 시디즈 의자와 디자인도 비슷합니다. 등판 부분이 메쉬로 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땀이 안찰거 같아서 좋습니다.

시원한 메쉬 소재 등판과 푹신한 좌판으로 앉았을 때 편안합니다

완성된 체어스코 페어리 의자가 얼마전에 산 두닷 콰트로 에어 책상, 넥시 모니터 받침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노트북이랑 키보드, 마우스까지 애플이나 엘지 그램 화이트 노트북이었으면 더 이쁘겠네요 ㅠ

회사에서 지겹게 앉아 있는데 뭐하러 의자를 사냐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재택도 많이하고 집에서 블로그 포스팅도 할 일이 있기 때문에 체어스코 페어리 의자를 잘 산거 같습니다. 이제 책상에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겠네요

오배송 후기

인터넷으로 체어스코 페어리 의자를 주문했는데 옵션으로 선택한게 두개 였습니다. 하나는 화이트 색상이고 하나는 높낮이 조절 팔걸이 였습니다. 근데 팔걸이가 왔는데 고정 팔걸이로 잘못 왔더라구요. 체어스코에 바로 연락했더니 그 다음날 높낮이 조절 팔걸이를 바로 보내주셨습니다. 서비스는 좋네요. 혹시나 팔걸이가 잘못 오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업체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yhome_chair? 

 

체어스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올바른 자세교정 기능성 의자 브랜드 체어스코

smartstore.naver.com

끝.

728x90
반응형
LIST